PhonStraT: Morphosyntax conditioning of phonology in Stratal and parallel frameworks
https://filcat.uab.cat/phonstrap/
PhonStraP2025
Getting to the UAB Universitat Autònoma de Barcelona is located outside the city of Barcelona. Please visit the university website to check the best way of getting to UAB for you. We recommend taking Ferrocarrils de la Generalitat de Catalunya (FGC) which
filcat.uab.cat

CfP를 받고 겁을 먹게 된(?) 적은 처음인 것 같다. 그런데 공고를 보면서 자세를 고쳐앉게 되는 이 포스는 뭐지?
한 세션 당 45분을 할당해주고 포스터 세션도 없는 이틀짜리 '워크샵'인데 Paul Kiparsky가 키노트 스피커다.
Paul Kiparsky?!
예배 시간에 설교를 예수님이 하시고, 예불하는데 설법을 석가모니 부처님이 와서 하시는 느낌인가? 누가 제대에서 "이것은 내 피와 살이다"하는데, 제대에 있는 사람이 사제가 아니라 예수님이라서 그게 진짜로 본인인 그런 경우?!?
co-phonology이기에 내 연구분야를 정확히 긁어주는 학회인데, 내가 낄 자리가 아닌 것같은 이 느낌은 뭘까. 딱 아래 같이 바보같이 앉아있다가 올 게 뻔하다. (초록 통과될 일도 없을 것 같지만)
초록을 내기는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다. 그러나 붙어도 무서워서 못갈런지도 모르겠다. 대놓고 공고에서부터 Stratal OT 캠프의 깊숙한 곳인데, 내가 거기를 간다면 내 연구를 '디펜스'해야 한다는 느낌 (발표나 홍보가 아니라 방어) 이고 아마도 불가능할런지 모르겠다.
근데 유럽은 가고싶다.
- 글이 유익했다면 후원해주세요 (최소100원). 투네이션 || BuyMeACoffee (해외카드필요)
- 아래 댓글창이 열려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댓글 다실 수 있습니다.
- 글과 관련된 것, 혹은 글을 읽고 궁금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댓글을 달아주세요.
- 반박이나 오류 수정을 특히 환영합니다.
- 로그인 없이 비밀글을 다시면, 거기에 답변이 달려도 보실 수 없습니다. 답변을 받기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등을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이메일로 답변드리겠습니다.